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정보

편의점 재고조회: 아사히 생맥주캔 파는곳, 가격, 재고 조회 방법, 편의점 어디에 있나요? + 서울에 40캔 이상 보유중인 편의점 (GS24, CU, 세븐일레븐)

by 8 Figures 2023. 5. 5.

안녕하세요, 요즘 아사히 생맥주 캔이 매우 핫합니다. 생맥주의 녹진한 거품을 그대로 담았고, 개봉 방식이 기존 맥주와 달라 그 거품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 인기인데요, 4월 말 코스트코,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먼저 풀린 후 5월에는 CU, GS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도 물량이 풀렸습니다. 하지만 좀처럼 찾아보기는 힘든데요, 미리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좋겠죠? 오늘은 "아사히 생맥주캔"으로 각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사히 생맥주캔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아사히 생맥주 캔 (한국에선 언제부터?, 재고확인)

 

아사히 생맥주 캔 (한국에선 언제부터?, 재고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사히 생맥주 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사히 캔맥주는 많이 접할 수 있죠. 저도 가끔 사먹는 편인데요, 올 5월에는 아사히 생맥주 캔을 국내 출시할 예

wiseconsuming.tistory.com

목차
0. 편의점 판매 가격
1. GS24 재고 조회하기
2. CU 재고 조회하기
3. 세븐일레븐 재고 조회하기

0. 편의점 판매 가격

아사히생맥주캔 340ml의 편의점 판매 가격은 "4,500원" 입니다.

 

1. GS24 재고 조회하기

가장 먼저 GS24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재고 조회에 앞서 GS24가 제공하는 앱을 다운로드 후 설치해야 합니다. 앱 이름은 "우리 동네 GS"입니다. 우선 앱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우리동네 GS 설치

 

우리동네GS (GS25, GS더프레시, 와인25플러스) - Google Play 앱

우리동네GS는 앱으로 할인/적립/결제/배달/픽업까지 할 수 있는 편의점, 수퍼 쇼핑 서비스로 점포에서 구매한 상품을 보관/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아이폰 우리동네 GS 설치

 

‎우리동네GS (GS25, GS더프레시, 와인25플러스)

‎우리동네GS는 GS25 및 GS THE FRESH의 다양한 상품, 배달, 결제, 택배 등 여러가지 유용한 서비스 및 와인25플러스와 멤버십 혜택까지!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apps.apple.com

 

다운로드를 마쳤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재고 조회를 해 볼까요?

1 - 메인 페이지에서 "많이 찾는 서비스" - "재고찾기" 버튼 클릭하기

GS24 앱 메인페이지

2 - 원하는 상품명 검색하기: 아직 생맥주 관련한 제품이 아사히 생맥주캔 제외하고는 없어 간단하게 "생맥주"라고만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사히생맥주 재고조회 GS24

3 - 해당 상품을 클릭하시면 내 주변에, 혹은 지도를 이리 저리 움직여 가며 아래에 뜨는 "지도에서 다시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화면에 표시된 지도 영역에서 어디에 재고가 있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0개"로 뜨는 경우 재고가 없음을 의미)

아사히생맥주캔 재고 어디에?

2. CU 재고 조회하기

CU 편의점 재고 조회를 위해서는 역시 마찬가지로 CU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앱 이름은 "포켓CU"인데요, 앱 다운로드를 우선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포켓CU 설치

 

포켓CU - Apps on Google Play

Convenience store CU official APP “Get CU out at any moment you need it”

play.google.com

아이폰 포켓CU 설치

 

‎포켓CU

‎편의점 CU공식 APP “CU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꺼내세요” CU를 더 가깝게, 포켓CU 1) 재고조회 ■ 전국 CU매장의 모든 상품 실시간 조회 - 지금 꼭 사야하는 상품, 근처CU에 있는지 방문 전 확인 -

apps.apple.com

 

다운로드를 마쳤다면 이제 재고조회를 해 볼까요?

1 - 메인페이지 하단 영역에서 "재고조회" 아이콘 클릭

CU 아사히 생맥주캔 재고조회 - 메인페이지

2 - 검색창에 원하는 상품명 검색: 아직 생맥주 관련한 상품이 아사히 생맥주캔을 제외하고는 없기 때문에 "생맥주" 검색

CU앱 아사히생맥주캔 조회 방법

3 - 해당 상품을 클릭하시면 내 주변에, 혹은 지도를 이리 저리 움직여 가며 아래에 뜨는 "현 지도에서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화면에 표시된 지도 영역에서 어디에 재고가 있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사히 생맥주캔 CU 재고있는곳

4 - 초록색 원을 클릭하면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독산문성점 CU"는 아사히 생맥주캔 재고 보유하고 있고, 무려 44캔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회되네요.

아사히 생맥주캔 구매할 수 있는 곳

3. 세븐일레븐 재고 조회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세븐일레븐입니다. 마찬가지로 앱 설치하셔야 재고 조회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 이름은 "세븐일레븐(L.POINT)"입니다. 우선 세븐일레븐 앱 다운로드를 완료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세븐일레븐 설치

아이폰 세븐일레븐 설치

 

1 - 메인페이지 하단 배너의 "우리동네 상품찾기!"

세븐일레븐 재고조회

2 - 챗봇 안내에 따라 상품 검색

 

자, 이렇게 편의점 3사 앱을 통해 재고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특히 "허니버터칩" - "포켓몬빵"의 뒤를 잇는 품절대란템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더 흔한 이름으로는 "아사히 생맥주캔"의 재고를 보유한 매장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벌써 재고가 빨리 팔려서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 별로 없는것 같더라고요. 저는 운좋게 6캔을 구매해 4캔은 주변에 나눠주고, 2캔을 확보했는데요, 내일 한번 마셔보고 후기를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사히 생맥주캔 한국버전 캔 사진

 

자칫 잘못하면 큰일나는 주의사항

허니버터칩부터 품절 대란템을 겪어보신 분께서는, 허니버터칩, 포켓몬빵 등을 사재기하는 현장을 많이 목격하셨을 겁니다. 그렇지만, "아사히 생맥주캔"은 엄연히 그 둘과 성격이 다릅니다. 아사히 생맥주캔은 주류입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는 절대로 사재기를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첫째로 주류는 "주류판매면허"가 있는 자만이 매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주류판매면허가 없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주류를 매매할 수 없습니다.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등 중고거래판매 플랫폼에서 주류 매매 시도는 게시글 삭제 대상 및 제재 대상이기 때문에 절대로 개인 간 판매를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둘쨰로 주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이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개인에게 판매하려고 산 아사히 생맥주캔을 미성년자가 구매할 경우 일이 커지게 됩니다. 적발될 경우 "징역 2년 이하 혹은 벌금 2,000만원 이하"의 형에 처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아사히 생맥주캔의 재고 조회 및 주의사항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마지막에 알아본 바와 같이 주류 사재기 시도는 자칫 잘못하면 형사처벌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께서는 꼭!! 자신과 주변 친구들, 가족들끼리 나눠 마실 양만 구매하도록 합시다.

 

5월인데 아직 종합소득세 신고 안했다면?? 아래 글 따라하고 평균 10만원 이상 환급받아 가기

5월의 용돈 받아가기 (2023년 종합소득세)

 

5월의 용돈 받아가기 (2023년 종합소득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2023년 종합소득세 신고에 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https://wiseconsuming.tistory.com/4 2023년 알바 종합소득 신고 정보, 몇시부터 오픈? (알바, 단기, 행사알바, 사업소득알바, 세

wiseconsuming.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 문자를 받았지만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아래 글 확인하고 최대 160만원 수령하기!

2023년 근로장려금 받아가기

 

2023년 근로장려금 받아가기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5월을 맞아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https://wiseconsuming.tistory.com/6 5월의 용돈 받아가기 (2023년 종합소득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2023년 종합소

wiseconsum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